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 취소/교환/반품 ] 교환/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 자체불량및 하자에 의한 경우

    - 상품 오배송의 경우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상품을 받으신 날부터 7일 이내 신청 가능합니다.

    - 상품의 상세정보 등이 표기/광고한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이 다르게 이행되어 교환/반품을 하는 경우 상품을 받으신 날부터 3개월 이내 혹은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신청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수령후 7일안에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 diy제품을 조립한 경우, 부품을 납땜, 삽입 또는 조립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게시판 1:1 또는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 취소/교환/반품 ]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반품 내용에 대하여 자세한 안내 드립니다.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상품은 상세 페이지에 고지되어있습니다.)

     

    상품 하자를 제외한 고객의 변심 (단순 변심/색상 및 사이즈 교환)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됩니다.

    반품의 경우에는 배송비가 차감되어 환불되며, 교환의 경우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배송비를 결제해주셔야합니다.


    배송비 결제 하러가기 GO>

    ※ 배송비 동봉은 분실우려가 있어 받고 있지 않습니다.


    ※반품시 포장은 어떻게 하나요?

    불량, 혹은 변심에 위한 반품시에도 포장은 제품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고객님께서 잘 포장해 주셔야 합니다.

    특히 포장이 훼손되면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거나 재판매가 어려울 수 있는 제품의 경우, 외부에 별도의 박스로 이중 포장을 하여 원래 제품의 포장을 잘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방법

     

    Step.1 교환/반품 신청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 교환/반품 신청

      

    Step.2 택배 접수

    한진택배(1.전화접수:1588-0011 / 2.홈페이지 접수)를 이용하여 직접 택배 접수

    한진택배가 아닌 타 택배 이용시 배송비는 선불이 원칙이며, 착불로 보내실 경우에는 자동 반송되어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 교환/반품 보내실 주소

    (14348) 경기도 광명시 새빛공원로67 (일직동) 자이타워 B동 303호, 304호 [다나온다]

      

    Step.3 상품 발송
    택배 기사님께서 상품을 수거하러 오시면 상품을 전달해주세요.

     

    Step.4 상품 회수 완료

    상품은 회수 후 검수가 완료되고 나면 교환상품을 발송해드리거나, 반품의 경우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불은 회수 후 영업일 기준 3일~7일 소요됩니다.)

  • [ 취소/교환/반품 ] 주문상품중 일부 상품만 반품시 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카드 결제의 경우, 해당 금액만큼 카드 결제 부분 취소로 환불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해당 금액만큼 계좌로 환불됩니다.


    ※ 반품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의 실결제금액이 50,000원 이상일 경우에는 편도 배송비 3,000원을 부담해주셔야합니다.

       반품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의 실결제금액이 50,000원 미만일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 6,000원을 부담해주셔야합니다.


    반품으로 인해 발생한 배송비는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 [ 취소/교환/반품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


    1. [MY PAGE > 주문 내역 조회 > 취소/교환/반품] 화면에서 "취소신청" 클릭


    2. 취소사유 입력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


    1. [MY PAGE > 주문 내역 조회 > 비회원 주문 내역 조회] 화면에서 로그인


    - 주문번호, 주문자명, 비회원구매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을 눌러주세요.


    2. [ORDER] 화면에서 '주문정보'란의 '주문 처리상태' 오른쪽의 "주문취소" 클릭


     


    ※ 주문처리상태가 '상품준비중' 인 경우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오후 4시에 출하 준비가 마감되어, 4시 이후에는 주문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부득이하게 취소하실 경우에는 4시 이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출하가 진행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시 반품으로 접수되어 배송비가 발생하오니, 취소신청 전 발송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주문 ] 적립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적립된 포인트는 PC버젼으로 접속하신 후, " MY PAGE > 포인트 조회 " 에서 가능합니다.

    혹은, 결재 시 결재란에서 포인트 사용 및 조회가 가능합니다.


    적립금 사용은 구매물품 금액 3만원 이상 시 사용 가능합니다.

  • [ 주문 ]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서 방문 픽업 가능한가요?

    사전 온라인 주문 후 방문 수령할 수 있습니다(*방문 시 현장 결제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지 않아 현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다만, 현장에서 바로 제품을 구매하여 수령하시기를 원할 경우, 방문 전 제품 재고 여부 사전에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 지연 상품, 대량 제품, 일부 상품은 준비 기간이 지연될 수 있으니 상품 재고 확인 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부 상품은 현장 구매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토/일요일,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시간 내에만 수령이 가능합니다.

      - 평일 10:00~19:00 / 점심시간 13:00~14:00


    <주소안내>

    (도로명) 경기도 광명시 새빛공원로 67 (일직동) 자이타워 B동 303호,304호

    (지번)   경기 광명시 일직동 515-1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회원등록 ] 회원탈퇴는 어떻게하나요?

    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단, 진행중인 거래(구매/교환/반품) 사항 및 환불대기 또는 예정 중인 거래 내역이 있는 경우, 회원탈퇴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회원은 30일 이후에 재가입이 가능한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뉴스/이벤트

상품 사용후기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SERVICE

    BANK INFO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